오피니언&피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本報 김광수 기자, "대한민국 예술축전" 전체 大賞수상
기사입력  2021/10/16 [15:19]   운영자

[(주)안전환경일보=진기환 국장] 경기예총 소속 본보 김광수 기자 "대한민국 예술축전" 국악, 사진, 영화 3개분야 大賞수상!!

 

 

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이사장 이범헌)가 지난 60여년 간 우리 문화예술 발전과 국민의 문화향유 확대를 위해 큰 노력을 해왔다. 그러나 체육 분야가 통합된 전국대회를 기반으로 내실 있는 성장을 해온 그것에 비교해, 우리 예술 분야는 상대적으로 미흡한 면이 이었다.

 

이에, 한국예총은 지난2018년부터 문화체육관광부와 전국규모의 통합예술경연으로 예술인들의 신규일자리를 새로 마련하고 청년, 신인 예술가 발굴과 육성으로 문화강국 기반을 강화하고자 대한민국예술축전을 개최해 오고 있다.

 

2018년부터 개최되어온 예술축전은 국내 최초의 전국통합예술대회로서 우리 문화예술의 뿌리를 튼튼히 하고 국민에게는 삶의 풍요를 더해 주었다.

 

이번 1014일부터 16일까지 경북 구미에서 개최한 2021 대한민국예술축전2개의 특급호텔을 사용하면서 전국 17개 광역시·도를 대표하는 예술인들의 열띤 경연과 전시 등 문화예술행사로 우리 국민에게 재미와 감동을 넘어 일상과 예술이 만나는 장을 만들어 주었다.

 

경선은 1, 2차 예심을 통과한 사람을 본선 경연을 거쳐 사진 부문 최우수상(일천만 원), 대상(일천오백만 원)안전환경일보 소속 김광수 기자가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으로부터 대상을 받아 상패와 상금을 받았다.

 

                                                                                          편집국장  진기환           

 

 

 

   

 

 

 

 

 











ⓒ (주)안전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