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뉴스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민족통일산업개발,공동주택(아파트),근린생활시설,교육연구시설
환경기초시설미비로 양심을 버리지 말라!!
기사입력  2021/10/13 [16:34]   운영자

서울시 동대문구 이문동 327-1번지 내 (주)민족통일산업개발에서 공사중인"공동주택(아파트),근린시설,교육연구시설"환경기초시설보완이 시급하다.

 

우리 인간이 공기없이 살 수 없지만 공기를 위해 살지 않는다. 기업이윤은 생존방식이야 어떻든 절체 절명한 에너지이나 그 자체가 경영목적이 아니다.

 

주변이해 당사자와 균형을 유지하는데 부단한 노력을 해야 한다. 환경법조문 몇 줄 외우는 것이 중요하지 않고 녹색한반도 완성을 위한 저 휴전선 155마일에 뿌려진 서글픈 사연을 하루속히 거두고 과도한 욕망을 행동하는 양심으로 버려야 한다.

 

올라가면 끄집어 내리기 좋아하고 박수에 인색하여 사돈이 논사면 배가 아파 유난히 소화제가 잘 팔리는 나라에서도 더불어 자신을 낮출 줄 알아 존경받는 사람도 있다.

 

당해 현장들의 문제점은 "대기환경보전법 제43조"에 따른 비산먼지 저감을 위한 방진망(막)이 입법취지와 어긋나 불특정 다수에게 위해를 가할 수 있다는 점에서 근본양심에 상식을 벗어나 엉성한 그물망이 웃기고 있다는 얘기다.

 

이제 정신 차릴 때가 되었건만 오는 10월말까지 안전준수사항 미이행여부가 중소건설현장의 집중단속대상이 되고 있으니 너무 안일하게 대처하고 있어 안타깝다. 단속이 느슨한 공휴일을 틈타 고의로 위반하는 일이 없도록 각별히 유념해 주시길 바란다.

                                                                                           편집국 기획이사  장소은

 

 

 

 

 

 






ⓒ (주)안전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